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But, you will receive power when the holy spirit comes on you and you will be my witnesses in jerusalem, and in all Judea and Samaria, and to the ends of the earth

HOME 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사항

2018-1학기 홍은학사 입사 안내 글보기
2018-1학기 홍은학사 입사 안내
이름 홍은학사 작성일 2018.01.31 14:30 조회수 5,853

1. 입사 안내
    1) 입사기간 : 신입생 - 2. 26(월) ~ 3. 1(목) / 재학생 - 3. 1(목) 입사
    2) 입사시간 : 오전 10시 ~ 11시 40분 / 오후 1시 ~ 5시 40분까지입니다.
    3) 입사 시 안내 데스크에서 결핵검진결과서를 제출하신 후 카드 키를 수령하셔서 입실 바랍니다.
        - 지역에 따라 최대 5일이 소요되므로 미리 검진을 받고 결과서를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검진 장소 : 각 지역 보건소 및 일반 병·의원)
        - 발급 받은 검진결과서 상단에 학과와 수험번호, 이름을 표기하여 2. 21(수)까지 FAX로
          제출 가능하며 제출 후에는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감실 FAX 589-1109, 전화 589-1121 / 운영팀 FAX 580-6099, 전화 580-6091~2)
        - 검진 결과서를 미리 송부하지 못하신 분은 입사 시에 필히 제출 바랍니다.
        - 결핵검진 결과서 미제출 시 입사를 할 수 없으며 추후 감염자로 판명이 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퇴사 조치합니다.
          (전염성 질병으로 다수의 건강 안전을 위한 조치이오니 꼭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재사 기간
    1) 식사 제공은 입학식인 2. 27(화) 부터 6. 21(목)까지이며 주말과 공휴일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 단, 재학생은 3. 2(금)부터 제공합니다.
    2) 식사는 1일 2식(아침, 저녁)으로 의무식입니다.
        - 단, 공적인 사유(실습, 질병입원, 애·경사, 소집훈련 등)로 인한 미취식비는 정산하여
          월말에 반환해 드립니다(신청서 : 사감실 비치)
        - 교육과정의 사유(실습, 견학 등)로 인한 미취식은 학과에서 일괄 접수하여 처리합니다.
    3) 외박의 사유 발생 시에는 필히 외박계를 작성(당일 오후 9시 이전)하셔야 하며 외박 신청 또는
        무단 외박 시에는 사감실에서 부모님께 통보합니다.
        (단, 청소 점호가 실시되는 매주 화요일은 외박이 금지됩니다)
    4) 벌점이 10점이면 부모님께 통보하며 15점 이상일 때는 남은 기간에 상관없이 강제 퇴사 조치합니다.
        (상·벌점 기준표 참조)

3. 룸메이트 신청
    1) 신입생의 룸메이트는 운영팀으로 신청(기간 : 2. 7 ~ 9 / 오후 5시까지)하시고
        변경(기간 : 2. 20 ~ 21 / 오후 5시까지)하고자 할 때는 사감실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2) 룸메이트를 신청하였어도 대상자가 등록을 마치지 못한 경우에는 사감실에서 임의 배정합니다.

4. 입사 시 준비물
    1) 개인 물품
        - 개인 침구류(필히 방수 매트리스 커버 사용), 거실(방)용 슬리퍼, 건조대 등
          ※ 매트리스 사이즈는 싱글(100*200*20cm) 임
          ※ 방수 매트리스 커버(필히 흰색) 사용은 필수이며 미사용 시 벌점이 부과됩니다.
          ※ 실내 온도는 적정하나 바닥은 차가울 수 있으므로 거실용 슬리퍼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노트북, 드라이어기, 퍼머기 등
        - 개인용 전등 스텐드 / 기숙사는 공동체 생활이므로 24시 이후에는 사생실의 소등을 원칙으로 하며
          늦게까지 공부하실 분은 필히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공동 사용의 다리미와 냉장고(약재 등), 청소기가 비치되어 있습니다(사감실 문의)
    3) 전기장판, 인덕션 등 전기 취급 제품 및 애완동물의 반입은 금지합니다.
    4) 상기 및 기타 불법 반입물은 적발 시 강제 수거 조치하며 벌점이 있습니다.
    5) 개인용품의 분실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며 학교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각 개인에게 지급된 비품의 손·망실에 대해서는 변상을 하셔야 합니다.

5. 기타
    1) 건전한 기숙사 생활을 위한 ‘기숙사운영규정’ 및 ‘사생생활내규’와 기숙사 생활 규칙을 참고하셔서
        준수하시기 바랍니다.
    2) 홍은학사 1학기 일정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원거리이거나 물품이 많은 경우에는 개인 물품을 택배로 보낼 수 있으며 우편번호 35408.
        주소는〔대전광역시 서구 혜천로 100 대전과학기술대학교 홍은학사〕로 하시고
        이름(성별 표시) 및 연락처를 꼭 표기하시기 바랍니다.
    4) 기타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고 문의는 운영팀(042-580-6091~2)으로 연락 바랍니다.

다운로드표
첨부파일
  • 다운로드hwp 홍은학사_1학기_일정표.hwp (18.0 KB)